안녕하세요. 쏠구입니다.
오늘은 하림에서 생산 중인 대만식 치킨 지파이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패키지입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대만 명물 길거리 간식이라네요.
비닐을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가 있고, 더블 치즈 치즈닝이라는 시즈닝이 있습니다. 이름이 재치 있네요.
치즈닝을 빼면 안에는 이렇게 지파이 내용물이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시즈닝을 빼낸 후에 트레이 째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700W 전자레인지를 사용 중이라, 3분 30초간 가열하였습니다.
3분 30초간 가열하고 온 사진입니다. 먹음직 스럽게 데웠네요. 성에를 그냥 두고 돌렸더니 물이 좀 생겨서, 다음 조리시에는 성에를 제거하고 데우려고 합니다. 데우고 오니 약간 용가리 치킨의 향도 나고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안에 있는 치즈닝을 뿌렸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조금만 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짭짤한 치즈맛이 났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치즈닝을 다 뿌리니, 이런 식으로 치즈닝이 쌓일 정도로 많았습니다.
그래도 치즈닝이 엄청 짜지는 않아서 이렇게 수북하게 뿌려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지파이 단면을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두툼하게 있어서 찝는 맛도 있고 좋았습니다.
영양정보 표입니다.
총평 : 아주 깔끔한 패키지로, 안에는 플라스틱 케이스도 있어서 깔끔하게 데울 수 있습니다. 치킨 자체도 적당히 짭짤하고 맛있으며, 두께도 있어 씹는 맛도 있고 맛있습니다. 1인 먹기에 양도 적당한 편인 것 같습니다.
안에는 치즈닝이라는 치즈 시즈닝이 있어 같이 뿌려 먹으면 짭짤하고 풍부한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으며,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